더 센트

행사/프로모션

이벤트기간 : 2021-05-25 ~ 2021-05-25

5월 25일(화) 스페인 미수입 와인 시음회

스페인 와인 생산자와 국내 와인 수입사가 와인을 시음하면서 화상으로 미팅하는 온라인 시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38회

본문

와인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랑스 회사 브레이크 이벤츠(Break Events) 525()에 서울에서 스페인 미수입 와인 시음회를 개최한다.


아라곤(Aragon), 무르시아(Murcia), 후미야(Jumilla), 리오하(Rioja) 8개 지역의 25개 와이너리가 참가하는 이 행사는 525일 오후 130분부터 삼성동에 있는 삼성 coex 센터에서 개최된다. 국내에서는 와인 수입사만 사전 등록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사전 등록 후 생산자와 바이어가 등록 사이트에서 상호 미팅 요청에 의해서 미팅 스케줄이 정해진다. 정해진 시간에 생산자와 바이어가 와인을 시음화면서 화상 미팅을 하는 이 행사에서는 그동안 비즈니스 성사가 많이 되어 아주 효과적인 시음회로 알려져 있다.


브레이크 이벤츠는 금년 3 4일에 프랑스 아키텐 지역의 와인 생산자가 참가하는 미수입 와인 온라인 시음회, 3 25일에는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의 유기농 와인, 바이오다이나믹 와인, 내추럴 와인 생산자가 참가하는 미수입 와인 온라인 시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었다.

525일의 행사에 대한 문의는 브레이크 이벤츠의 박찬준 한국 대표(vinfriends1@gmail.com)에게 할 수 있으며 수입사는 https://two-seoulspain-2021.teamresa.net 에서 참가를 위한 사전 등록을 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