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고 ,싱그럽다! 마치 너처럼!!!화이트데이의 그녀를 위한 와인-에스타 비뉴 베르드

2021.05.09 최고관리자
0 15


D7K_0506-01.jpg

어느새 3월!

여기저기에 터트려진 꽃망울들을 보니 봄이 왔나봅니다^^

퓨어한 봄의 느낌인 3월은 그 자체만으로도 사랑스럽기 그지 없는데,  화이트데이까지 겸해져서 로맨틱달이라 해야겠어요^^


3월 14일!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하시는 남성분들에게 이번에도 미리 화이트 데이를 위한 저만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이벤트를 공유하여 그 고민을 덜어드릴까 합니다^^

지난달에 포스팅 한  발렌타인 데이에는 러브 발렌타인과 함께 고급진 레스토랑에서 격식을  갖춘 고백같은 이벤트이었다면

이번달에 포스팅 할 화이트 데이에는 에스타 비뉴 베르도 와인과 함께 향기로운 소풍의  발랄한 고백같은 이벤트입니다^^











DSC01066.JPG

순매원

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동로 1421


부산에서 부전역이나, 구포역에서 무궁화호 기차를 타고 설레임을 덜컹덜컹 거리다 보면 어느새  원동역이 나타난답니다~

부전역에서는  40분이 채 안걸리구요, 구포역에서는 15분쯤  소요되는 기차여행입니다^^

원동역에 내리시면 오래된 역에서만 느끼실 수 있는 정겨움에 괜히 미소 지어 지실꺼여요

산책처럼 나타난 길들을  따라가시면  매화꽃과 철길로 너무 유명한 순매원의 중심에 들어서게 된답니다.



몇년동안 매화꽃이 필 초봄에 순매원으로 늘 출사를 갔었는데 차로 산을 빙글빙글 돌아서 가는  길 밖에 없어서 그렇게 운전을 해서 갔었더랬죠.

처음엔 차로 갔었는데....기차로 가는 방법을 알고서는 깜짝 놀랬어요!

기차로는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역에 내려서 걸어 올라가기만 하면 바로 순매원!

주차고민도 할 필요  없고 그 곳에서 파는 국수와 파전에 막걸리 한잔을 하며 꽃 놀음을 할 수 있기에 저는 기차여행을 적극 추천합니다!

순매원 포스팅은 따로 할꺼라 여기서는 간략히 이 정도로만 할께요~












DSC01089.JPG


DSC01081.JPG

작년전까지만 해도 그냥 이곳에서 파는 막걸리를 마시며 매화꽃에 취했는데...

와인을 알고부터는 이렇게 예쁜 곳에는 느낌이 맞는 와인이랑 먹거리를 소풍처럼  챙겨 가게 되네요 !

그런데 다들나이들어도 소풍은 소풍인가봐요^^

함께 소풍을 즐기신 분들이 저보다도 더 어렸을때처럼 설레여 하며  재미나고 좋은 기억으로 임팩트 있다고들 말씀해 주시더군요.

그래서 연인분들에게 이런 소풍을 권해봅니다! 소박한듯하지만 정말 예쁘고 즐거운 여행으로 특별한 날의 그 특별한 의미까지 더 해줄 둘만의 여행!

알콩달콩한 연인들에게는 무궁화 기차를 타고 가는 시간부터 이미로맨틱일듯요~













DSC01070.JPG

순매원에는 이렇게 간단한 먹거리들 외에 포장 마차 스타일의 먹거리집들이 꽤 많답니다!

굳이 도시락을 싸 가지 않아도 먹을 것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곳입니다만! 남들과 똑같다면 특별함이 없을 듯하여...

특별한 날을 기념할 와인과 어울릴 메뉴를 준비해 왔답니다~


실은 원동은 미나리가 좋기로 유명하여  비닐하우스에서 먹는 미나리 삼겹살이 별미입니다!!!

역에서 마을버스를 타고 가시면 미나리삼겹살 맛집들을 쉽게 찾으 실수 있답니다~

당연히 순매원에 간 김에 그것도 먹어야 겠지만 일단 화이트데이를 위한 날이니 알콩 달콩 상큼달콤 식탁으로 갑니다^^














DSC01076.JPG

다양한 메뉴의  먹거리공간이 많지만 그래도 제일 편하게 많이들 드시는건 국수와 파전^^

저희도 국수와 파전, 그리고 떡볶이까지 10000원의 식탁을 셋팅해봅니다!

거기에  미리이긴하지만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며 즐길 와인과 도시락을 셋팅할께요!













DSC01125.JPG

꽃밭앞에 위치한 순매원식당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DSC01108.JPG


DSC01124.JPG


DSC01096.JPG

퓨어한 매화꽃이랑 화이트 데이! 느낌적인 느낌으로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 저 혼자만의 생각은 아니지요^^???)

여기에 축하와 기념을 겸하는 와인이 합해지니  정말 완벽한 식탁이죠!

화이트데이를 위해 추천 드리는 와인은 에스타 비뉴 베르도!














DSC01100.JPG



DSC01113.JPG



DSC01086.JPG

모레노 에스타 비뉴 베르도 ( Moreno ESTA Vinho Verde)


줄여서 에스타라고 부르는 이 와인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하자면~

포루투갈을 대표하는 화이트와인으로 햇와인의 대명사로 알려진 그린와인(비뉴 베르도)이랍니다.

신선하고 약간의 당도에 시원한 맛의 이 와인은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와인이며 누구에게나 기분 좋은 상큼함을 안겨 준답니다!

감귤류의 풍미와 함께 깔끔하고 상큼한 느낌을 주며 낮은 알코올 느낌, 레몬의 느낌 , 청포도 쥬스의 느낌의 맛입니다!

나열한 단어들만 봐도 어떤 느낌의 맛인지 느껴지시죠?^^

















DSC01090.JPG

약간 그린색의 늬앙스가 있는 환한 볏짚색이 유쾌하게 느껴지죠!!!

아!!이미 기분 좋으다~!ㅋ

굉장히 은은한 레몬향과 레몬 제스트향, 배와 살구향,청포도의 풍미들이 상큼하게 다가오며 뒷맛을 자극하기도 한답니다!
















DSC01105.JPG

에스타는 어느 요리와도 편안하게 어울리는 와인이지만 이왕지사 더 맛나는 시간을 위해 간단하게 연어 샐러드를 만들어 갔답니다!

요런게 소풍의 별미 아니겠어요^^ㅋ 손으로 만든 요리가 있으면  그 식탁을  더 정감 넘치게 만들어 주는것 같아요!

"수고했어!라던지 "고마워"라던지 "참 맛있어" 라는 인삿말에 서로 따스해지고 즐거워지며 만든 정성이 곧 애정이라는거 !

여튼 이 연어샐러드는 보시는것처럼 완전 초간단인데....에스타 와인병색이랑도 잘 어울리고 와인맛과도 잘 어울려서 꽤 기분이 좋았어요!













DSC01098.JPG

그리고 봄 느낌나는  딸기가 들어간 빵종류는  사 가지고  간거^^

별것들이 아닌데 이렇게 펼쳐 놓으니 생각보다 더 이뻐서 눈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물론  미각의 만족스러움은 말할것도 없구 말여요.

에스타는 가벼운 고기요리나 해산물과 아주 좋은 궁합의 와인이라 요리에는 애지간히  다 잘어울려요.

국수, 파전, 떡볶이, 연어샐러드, 딸기페스츄리와 딸기 샌드위치! 메뉴들 정말 다양하죠!

그린의 산뜻함과 레드의 선명함이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한상이네요~이런 피크닉은 정말 재미나고 기분 좋아요!


순매원에는 이렇게 식탁들이 세팅되어져 있어서 누구나 편하게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DSC01112.JPG


DSC01121.JPG

투명하고  맑은 병까지도 사랑스러운 에스타! 매화꽃들에게도 건배를 던져 봅니다!

화이트꽃들이 축하의 미소를 던져주는듯 합니다^^

매화꽃에 취하고 에스타에 취하고 즐거운 행복함에 취할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DSC01078.JPG



DSC01102.JPG

추천해드리는 에스타 와인의 느낌이 이곳 순매원의 느낌같아요~! 저에게는요.

그리고 수줍고 청초한 소녀같은 고백의 화이트데이의 느낌도 순매원의 느낌같구요!

공감각적으로 맛남을 즐기실 수 있으며, 너무 예쁜 추억으로 남겨질꺼라는 확신은 백프로입니다^^











DSC01069.JPG

머무는 내내 즐겁고 유쾌한 미소가 흐르는 곳입니다!

꽃들이 더 만개해지면 하얀 꽃잎들이 휘날리는 환상적인 장면들도 마주 하 실수 있는 곳입니다!

꽃밭의 식탁 옆으로는 기차가 지나갑니다.

하얀 매화꽃들이 환하게 축하의 인사를 던져주는 이곳에서 예쁘고 소중한 화이트데이를 에스타와 함께 만끽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