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맥만 있나요? 피와도 있어요^^ 독일 적십자 리슬링와인과 치즈크러스트피자와 함께 떠나는 소풍

2021.05.09 최고관리자
0 18


DSC02389.JPG

봄봄봄봄봄이 왔어요!!!^^ 

봄이 와서인지 상큼하고 화사로운 뭔가가 마악 땡기는거 있죠!

그리고 같은 햇살을 받고 있겠지만겨울 햇살이 아닌 봄 햇살이라 여겨지니 광합성을 핑계 삼아 햇살도 듬뿍 듬뿍 받고프네요!

계절이 바뀌어서인지 요즘은 매일 매일 설레고 즐거운 소풍 같은 날이라오늘은 진짜로 봄소풍을 갈까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저는 초간단 소풍을 떠납니다!^^

사실 좋은 공기와 풍경이 중요하죠이것이 메인 요리고요 이것에 맞는 와인을 찾으면 준비 완료입니다그래도 이왕지사 와인에 맞는 요리는 간단히 준비해봅니다^^

오늘 소개할 와인은 과일이나 연질 치즈와 궁합이 좋은 '리슬링'입니다이재모 피자의 치즈 크러스트와 함께 먹으며 용두산 공원에서 수다를 떨어볼까 합니다!








DSC02372.JPG

햇살을 기대했건만 용두산 공원 가는 길은... 구름 많이 낀 흐린 날이었어요...ㅠㅠ (광합성은 무슨 광합성...) 

오늘 소풍은 글루미하지만 이재모 피자에서 먹고 남은 것을 포장해 피자집에서 가까운 용두산 공원으로 향해봅니다^^

십 분정도만 가면 용두산 공원이 나와요~

공원으로 올라가는 길에 툭 떨어진 빨간 동백꽃을 고이 들고 와서 데코해봅니다^^







DSC02374.JPG

초간단 소풍컨셉! 준비물은 냅킨 한 장에 일회용 투명컵! 그리고 리슬링 와인과 치즈크러스트피자입니다~









DSC02353.JPG




IMG_7197.JPG

시내 한복판에 이런 공원이 있다는게 놀라울 거에요^^ 

남포동 한가운데에 있는 공원이라 나들이 하는데 절대 심심하지 않아요,

부산의 대표 관광지 가운데 하나인 용두산 공원!

오래된 공원답게 나이 많은 나무들의 가지에 계절에 맞춘 꽃들이 피어 있네요!

특히나 오늘은 가장 아름다운 목련을 만난 날정신없이 목련 사진을 찍고 편히 앉을 벤치를 찾아봅니다!








DSC02382.JPG


DSC02391.JPG


DSC02375.JPG



DSC02377.JPG

오늘 마실 리슬링은 종종 먹는 와인인데 정말 좋아하는 화이트 와인이에요^^ 

연한 황금빛이 감도는 와인은 잔에 따르는 순간부터 기분 좋게 해줍니다!

복숭아파인애플리치레몬제스트회항풀 등의 달콤한 과실 향과 함께 리슬링 특유의 페트롤 향이 후각을 자극한답니다.

뒤따라오는 흰 꽃 계열의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고 책으로 배웠는데....

리슬링을 마시니 그 흰 꽃이 그려지는건 뭐지?^^ 정말 앞서 언급한 복숭아파인애플 등이 향기로 그려지는 와인입니다!

리슬링은 처음 다가오는 달콤함에 호감을 가지며뒤이어 끌려오는 산도의 밸런스가 아주 훌륭하답니다!

그냥 상큼하면서 기분좋게 아!!! 맛있다라는 느낌을 가지게 되는 와인이며 어느 자리에든지어느 누구와의 모임이든지 부담 없이 가져가서 함께 마실 수 있는 와인이랍니다다들 좋아해서 저도 기분 좋아지는 와인^^








DSC02369.JPG



DSC02365.JPG



DSC02366.JPG

날이 흐려서인지....정말 한산한 공원!

타워 쪽은 공사 중이라 사진을 담지는 못했는데... 용두산 공원에 놀러 오신다면타워에 올라가셔서 부산 전경을 관람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특히나 사월이나 오월하절기의 늦저녁에 오시면 아름다운 노을까지 덤으로 보실 수 있답니다!

공원에서 만끽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곳^^으로 하절기에 다시 또 와야겠어요!

여튼 오늘의 소풍은 쫌 빨랐던걸루~







DSC02385.JPG

리슬링은 과일이나 치즈 외에도 크림치즈 케이크고구마 무스 케이크처럼 많이 달지 않은 디저트 음식과 궁합이 참 좋답니다! 

오늘 가져간 치즈크러스트피자와도 완전 궁합이 좋아요!

치맥 외에 피맥도 즐겨들 드시죠!^^ 피와는 아시나요???

피와는 요즘 트렌드 말답게 당연히 피자와 와인이겠죠!

이탈리아 요리인 피자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와인이 답이겠죠!

저는 이 조합을 좋아하기에 종종 즐긴답니다.

리슬링 와인의 상큼하면서 적당히 달콤한 맛은 치즈의 짭짜름한 고소함을 더욱 맛나게 해주지요!^^

입안에 남겨진 과일향이 피자에 대한 욕구를 업해주는 시너지 효과!







DSC02387.JPG


DSC02388.JPG

리슬링 와인에 대한 좋은 점을 조금 더 이야기 해볼게요. 

이 와인은 따스한 봄날 마음과도 닿아 있기에 저는 더 기분 좋게 즐겨 마시거든요!

리슬링은 독일 적십자에서 만들어진 와인이며 그 품질이 매우 우수하답니다.

뿐만 아니라 적십자 활동에 맞게 와인 판매 수익의 85%는 장애우들을 위해 사용되는 선행의 와인이기에 마시면서 왠지 흐믓!!!








DSC02335.JPG


DSC02340.JPG

봄꽃같이 화사하고 상큼한 리슬링 와인!!! 

이번 봄소풍에 꼭 꼭 챙겨 맛보시길 바래요맛은 기본이구요 선행은 덤이랍니다~!^^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